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이 조언을 읽어 천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바람의점심전국모래자랑 2020. 6. 14. 20:32


이 조언을 읽어 천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천식은 여러분을 괴롭히든, 여러분이 아끼는 사람을 괴롭히든, 공포를 유발하는 상황이다.


이 질병과 그 합병증이 얼마나 심각할 수 있는지에 대해 배우는 것을 꺼리지 마라.


천식에 대한 많은 사실들이 있어야 천식을 적절하게 통제할 수 있다.


천식이 언제 터질 수 있는지 아는 것뿐만 아니라 무엇을 예상해야 할지에 대한 생각을 가져야 하며, 여기에 제시된 조언은 분명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천식을 앓고 있다면 담배를 피우지 말고 간접흡연에 노출되는 것을 피하라.


그것은 모든 담배를 피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고, 당신이 어떤 직업을 갖는지 심각하게 생각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공장은 모든 증기와 연기 때문에 아마도 당신에게 건강한 장소가 아닐 것이다.




증상 관리의 중요한 부분은 여러분이 어떤 종류의 천식을 가지고 있는지 아는 것이다.


천식 증상에 대한 자가 치료 계획을 수립하기 전에, 당신은 증상의 구체적인 원인을 알 필요가 있다.


운동으로 인한 천식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은 가방에 비상 흡입기를 휴대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증상의 패턴을 알면 위기를 피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천식을 앓는다면 제품 세척을 피하십시오.


일반적인 세척제에 포함된 많은 화학물질은 천식을 악화시켜 공격을 유발할 수 있다.


세척 시 유기농 베이스가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좋다.




천식 발작을 예방하려면 방아쇠에 가까이 가지 마십시오.


어떤 사람들에게는 먼지나 꽃가루에 대한 반응과 같은 알레르기와 관련이 있을지도 모른다.


그것은 또한 격렬한 운동의 한 종류일 수도 있다.


천식을 일으키는 원인이 무엇인지 정확히 아는 것은 그러므로 매우 중요하다.




천식을 앓을 때는 E와 C를 포함해 도움이 될 수 있는 비타민이 있다.


이러한 비타민들은 폐의 기능을 향상시키고 몇몇 천식 증상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왔다.


당신은 보충제나 구식, 음식으로부터 비타민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의 면역 체계는 이러한 비타민들로 인해 강화되고, 이것은 질병과 천식으로부터 당신의 몸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천식을 다루고 있다면 제습기를 사는 것이 유리할 것이다.


집 안의 습도를 줄이면 먼지 진드기 수가 줄어들어 천식이 부풀어 오를 가능성도 줄어든다.


제습기는 공기를 더 깨끗하고 건조하게 만들어 집 안의 공격을 줄여준다.




4종류 이상의 세정제를 사용하면 천식 발작의 위험을 높일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유기농 세정제 역시 화학적 자극제가 적기 때문에 안전한 선택이다.




코와 입을 가리는 스카프를 두르고 천식을 악화시키는 차가운 공기를 들이마시지 않도록 몸을 보호하라.


흡입하기 전에 공기를 여과하고 따뜻하게 하는 것은 천식 발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차가운 공기를 마시는 것은 특히 나쁜 천식을 가진 어린 아이들에게 천식 발작을 일으킨다.




천식에 대해 배울 것이 많다.


이 조언들은 천식을 돌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조언들 중 몇 가지에 불과하다.


혹은 사랑하는 사람이 천식을 다루는 것을 돕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당신과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천식을 관리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함께 일할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